SK엔카직영, 새 브랜드 ‘K Car’ 모델에 배우 하정우 발탁
상태바
SK엔카직영, 새 브랜드 ‘K Car’ 모델에 배우 하정우 발탁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와 믿고 사는 중고차의 만남”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직영은 10월 출범하는 새로운 브랜드 ‘K Car(케이카)’의 전속모델로 배우 하정우씨를 선정했다. 내달부터 케이카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SK엔카직영은 배우 하정우의 탄탄한 연기력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지난 18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중고차 기업으로 자리잡은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이번 광고 모델 선정은 전국의 SK엔카직영 차량평가사 및 임직원 700여명의 투표로 진행됐으며, 실제 48%의 압도적인 지지로 하정우가 최종 모델로 결정됐다.

케이카는 배우 하정우를 통해 레몬마켓(정보비대칭) 이미지가 강한 중고차 업계에서 100% 실매물,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를 내세워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중고차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한편, 하정우와 함께하는 케이카의 첫 TV 광고 캠페인은 오는 10월부터 확인할 수 있다. K Car(케이카)의 대표 이니셜인 ‘K(케이)’를 상징적으로 활용해 하정우의 묵직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함께 참신한 스토리로 풀어낼 예정이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사장은 “KCar(케이카)로 브랜드명 변경을 앞두고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거래하는 대표 중고차 회사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대중에게 신뢰 받는 하정우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브랜드 변경과 관계없이 그동안 SK엔카직영으로 선보인 고객 서비스 및 직영점 운영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의 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중고차 시장을 피치마켓(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시장)으로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