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자체할부사 통해 맞춤형 할부 가능”
상태바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자체할부사 통해 맞춤형 할부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회생을 진행하고 있던 박 모씨는 신용상태가 좋지 않아 늘 중고차 구매를 망설이곤 했다고 한다.

하지만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중고차할부전문 사이트를 소개받았고 해당 업체의 딜러와 상담을 진행한 후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를 맞춤형 서비스로 진행하여 마음에드는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개인회생중고차할부와 같이 저신용자들이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경우 일부 비양심 업체에서는 소비자들이 신용등급이 좋지 않은 점을 악용하여 고금리의 상품을 추천하거나 허위매물 등을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등 사기 수법이 있어 피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따라서 전액할부는 신용상태에 따른 금리가 중요한 만큼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가조회 시스템으로 미리 승인여부를 조회해본다면 안정적인 할부를 진행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중고차할부전문업체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중고차를 구매할 때 허위매물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내가 구매하고자 하는 중고자동차에 대한 시세를 가장 먼저 파악하고 있는 것이 좋고 신용상황에 맞는 금리인지 잘 따져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싸이카 측은 제 1금융권인 우리은행,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중고차 할부 진행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최저이율로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저신용자, 군미필자, 무직자, 95년생 등 다른곳에서 할부 승인을 거절 받은 경우에도 전액할부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싸이카 측은 서울, 인천, 남양주, 김포, 안산, 부천, 시흥, 수원 등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닝, 스파크, K5, K7, BMW, 벤츠 등 다양한 중고차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싸이카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중고차 거래 시 직거래장터를 통해 내차팔기,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중고차 매입을 진행한 후 차량 점검을 마친 후 매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허위매물 걱정 없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