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대표 “저신용자중고차구매도 자체할부사 통해 할부가능”
상태바
[인터뷰]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대표 “저신용자중고차구매도 자체할부사 통해 할부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용이 만만치 않은 자동차를 구매할 때 신차보다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요즘에는 중고차를 할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 여유자금까지 확보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허위 매물 근절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중고차 시장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저신용자중고차 할부에 대해 소개했다.

Q. 저신용자중고차 할부는 어떻게 이용하는지?

A. 중고차 할부는 차량비, 이전등록비, 보험료, 여유자금까지 월 분할납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맞춤형 전액할부 시스템 등으로 맞춤형 전액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과 소비자의 신용상태를 확인한 후 상세상담을 거쳐 이용 가능하다.

Q. 중고차 할부 거래 시 유의할 점은?

A.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때 일부 비양심 업체는 저신용자들의 신용상태를 악용하여 높은 금리를 추천하고 중간 수수료를 취하려는 경우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 특히 무리한 신용조회로 일부러 신용등급을 떨어트리는 경우도 있으니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가조회 시스템을 통해 승인여부를 파악한다면 안정적인 할부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이곳저곳 승인 여부를 확인하기 보다는 자체할부사를 보유하고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 승인율을 올릴 수 있다.

Q. 양심적인 중고차업체를 찾는 방법은?

A. 매물을 구할 때 직접 방문매입을 진행하여 차량점검과 시운전을 마친 중고차를 판매할 경우 일반 매매사이트보다 허위매물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중고차를 구매할 때 소비자에게 차량 문제나 상태에 대한 고지를 정확하게 해주는 딜러를 만나는 것이 좋으며 중고차는 이미 사용된 소모품과 같으므로 차를 판매한 중고자동차업체에서 추후 어느정도 A/S까지 가능한지 확인해보면 양심적인 업체를 찾을 수 있다.

한편, 싸이카 측은 중고차전액할부 진행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최저이율로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저신용자, 무직자, 군미필자, 95년생등 다른 곳에서 할부승인을 받기 어려운 경우에도 할부구매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싸이카 측은 서울, 안산, 부천, 인천, 시흥, 수원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거래 장터를 통해 중고차 시세표 검색, 내차팔기,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체크, 중고차매입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마동나 2018-10-02 16:56:19
내 차 비싸게 팔땐 '카온누리'
상담 신청하기 : http://dolwe.me/t5mrjlrt04

내 차와 비싸게 헤어지는 방법

- 당일판매 OK! 긴급 판매는 6시간 내 OK
- 간편 상담을 통한 쉽고 빠른 내차 견적
- 딜러 별 견적을 비교해 원하는 딜러에게 판매 요청
- 내가 선택한 딜러가 집 앞으로 찾아와 거래
- 판매하는 그 즉시 현금 당일 입금
- 최대 48시간 내 명의이전(업무일 기준 평균 24시간)
- 365일 24시간 실시간 상담 가능
- 합리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