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3일 ‘알쓸신차’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기아차 3일 ‘알쓸신차’ 이벤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예비 오너 30명 초청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자동차가 3일 브랜드 체험관 ‘비트360’에서 초보∙예비 오너로 구성된 일반고객 30명을 초청해 자동차 정비부터 관리까지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알쓸신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알아두면 쓸 만한 신기한 차량 지식’의 줄임말. 기아차가 자동차를 처음 소유한 초보 오너 및 첫차 구매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아차 서비스 교육을 담당하는 사내 강사가 자동차 관리법을 강의하고 실습을 진행한다. 더불어 연구소와 서비스센터 담당자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참석해 ‘SNS 댓글 Q&A’와 ‘자동차 오해와 진실’ 등을 주제로 자유롭게 차량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SNS 신청을 통해 초청된 행사 참가 고객 전원에게 차량 무상점검, 소모품 보충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예비 오너를 위한 차량 할인쿠폰 및 사은품도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행사는 자동차를 어려워하는 초보 오너에게 자동차에 관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려주고 체득하도록 준비한 것”이라며 “참가 고객 의견을 수용해 향후에도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