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맞춤예복 제이진옴므 의정부점 “좋은품질로 대중을 이끌다“
상태바
맞춤정장 맞춤예복 제이진옴므 의정부점 “좋은품질로 대중을 이끌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맞춤정장은 어느 국가나 관계없이 유명브랜드들이 존재한다. 수십년 동안 맞춤정장은 동양인의 체형도 팔 다리, 어깨 각 신체의 사이즈가 각기 다르므로 신체의 사이즈에 맞도록 핏이 제작되기에 근사하고 세련된 느낌이 묻어난다. 좋은 맞춤정장은 제작 기술이 발전되고, 오차범위가 적으며, 브랜드의 고유성과 기술력이 인정받는 시점부터 대중화 되는 단계를 뜻한다.

제이진옴므 브랜드는 지난 14년 동안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맞춤업계 최고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건, 체계적인 생산라인과 품질관리를 조직화 하였고, 오랫동안 직영공장 기술력 강화하며, 명장들의 기술이전 및 품질의 등급을 향상 시킨 것에 비롯된다고 하였다. 그리고 대다수 맞춤업계 프랜차이즈 또는 개인업체들이 하청공장을 이용하면서 직영공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 실제 국내 직영공장을 보유한 브랜드는 국내 극소수이다.

제이진옴므 의정부점은 상권 내 최고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직영점이다. 유명 연예인, 아나운서들이 방문하면서, 입지를 단단히 하였고, 수많은 경쟁업체들이 오픈하였지만, 얼마가지 못해 문을 닫고, 의정부 내에서 가장 장수하면서, 인지도도 확보하고 있는 지점이다. 맞춤정장은 장점은 부곽하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매력이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유명 원단들을 확보하고 있어, 경쟁력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가을시즌은 결혼예복을 많이 하는 시기이다,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줄여드릴 웨복 패키지 구성들도 오픈되어 있다. 예복패키지 구성은 ‘맞춤정장 + 맞춤셔츠 + 커플턱시도 + 넥타이 + 보타이 + 헹거치프 + 예복리폼 + 단추리폼‘ 으로 기존 정상가보다 33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품위를 더욱 빛내 줄 턱시도는 국내최다 250벌의 패턴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최근 제이진옴므는 12월 초 중국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홍대점, 서울역점, 강동점, 일산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지점, 부천상동점, 별내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천안점, 청주점, 광주점, 순천점, 원주점, 대구점, 울산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지점이 전국에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