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 소형 화물트럭 엔진 스트레스 줄인다
상태바
한국쉘, 소형 화물트럭 엔진 스트레스 줄인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멀티 5W-40' 출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한국쉘석유(주)가 소형 화물 트럭용 합성엔진오일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멀티 5W-40’을 출시했다.

소형 트럭의 도심 주행 시 교통 체증으로 인한 잦은 정차, 반복 시동, 장시간 엔진 공회전, 다양한 화물 적재 환경에서 발생하는 차량 스트레스 상황에서 엔진을 보호하기 위한 제품이다. 또 소형 트럭 엔진오일 보증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현대 포터Ⅱ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은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이 적용, 정비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 엄격해진 경유차 배기가스 규제 기준을 만족시켜 최신 유로6 트럭에 적합하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은 합성 기유와 고품질의 첨가제 패키지가 엔진 오일 수명을 지속하고 차량 고장으로 인한 운휴시간 발생 위험 감소를 돕는다. ‘

한편, 한국쉘은 이번 제품 출시를 맞아 ‘쉘 보증 모바일 App’ 회원 가입 및 소형트럭 엔진오일 보증 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현대 포터Ⅱ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 사용 후 엔진 이상 발생 시, 10000km의 보증거리 또는 6개월 주행기간(선도래 기준)에 따라 수리비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하는 제도이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대 포터Ⅱ(1명)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1박스(10명) ▲편의점 1만원 기프티콘(50명)이 증정된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소형 트럭 운전자들에게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를 통해 도심 주행 스트레스 속에서도 자신의 차량이 보호받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