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신임 지점장 대상 리더십 교육 실시
상태바
케이카, 신임 지점장 대상 리더십 교육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과 공유가 회사 성장 돕는다”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매매전문기업 ‘K Car(케이카)’가 새롭게 선임된 지점장을 대상으로 차세대 전문가 양성을 위해 리더십 역량강화 에 나섰다.

케이카는 지난 1~2일 양일간 서울 남대문 라마다호텔 회의실에서 리더십 증진 및 역량 강화를 위한 ‘차세대 리더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장에선 전국의 지점을 이끌어 나갈 신임 지점장 10여명이 모여 리더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세부 교육과정은 리더의 자세와 역할, 지점장의 업무가이드, 효율적인 조직운영 및 성과관리, 개인별 잠재능력 개발,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등으로 구성됐다. 현직 지점장의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무교육과 함께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한 특강시간도 마련됐다.

이달 중순부터는 우수지점장과 1대1 멘토링도 진행된다. 주요업무 점검 및 우수직영점 벤치마킹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며 현장 실무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교육에 참여한 케이카 일산직영점 최효민 신임 지점장은 “입사 이래 15년 동안 차량평가사는 물론 스탭 직군에서 다양한 업무를 배워왔는데, 처음으로 지점을 통솔하는 직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케이카와 일산 직영점직원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밑거름 역할을 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최현석 케이카 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전국으로 파견될 신임 지점장들이 적극적인 소통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조직을 관리하는 차세대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일회성 교육에 그치지 않고 임직원들이 서로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