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미어 브랜드 ‘테라누고’ 문화복합공간 ‘더유갤러리앤카페’에서 만난다
상태바
캐시미어 브랜드 ‘테라누고’ 문화복합공간 ‘더유갤러리앤카페’에서 만난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만끽하기도 전에 예상보다 이른 추위가 찾아오면서 올해의 F/W 트렌드 상품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시중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패션소재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지만 그중 가장 돋보이는 패션소재는 캐시미어 상품이다.

캐시미어로 만들어진 상품들은 손끝에 느껴지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함과 동시에 일반적인 털보다 3배 이상 보온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캐시미어의 컬러감은 따뜻함을 넘어 포근함까지 느껴지며 품질 좋은 캐시미어가 가지는 고급스러운 윤택의 은은한 멋은 어느 화려한 디자인보다 더 강한 매력을 가진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시미어 상품들은 시중의 다양한 브랜드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지만 좋은 캐시미어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 신경 써야할 부분은 캐시미어 원사의 품질이다. 캐시미어 브랜드들 중 ‘테라누고’는 내몽고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하여 제작까지 통합관리하며 품질에 집중한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캐시미어 니트웨어, 머플러, 스카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테라누고’측은 지난 9월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에 이어 쇼룸 전시 소식을 알려왔다. 테라누고의 퓨어캐시미어 상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은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더유갤러리앤카페로 프랑스 프로방스 인근의 폴 세잔느 아틀리에의 숲과 어우러지는 예술공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갤러리는 작은 숲길 앞에 위치한 정원이 있는 문화복합공간으로 오는 11월부터 갤러리에서 차 한잔과 그림이 주는 여유를 가지며 테라누고의 캐시미어 니트웨어와 머플러, 스카프등의 일부품목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테라누고 ‘김채민 대표’와 더유갤러리 ‘성희경 관장’은 “자연, 여유, 클래식이라는 공통 주제를 가지고 인연을 맺어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갤러리를 방문하는 누구나 부담없이 예술과 패션이 주는 여유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