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역 피부관리 얼굴 마사지샵 스파머시 큰인기
상태바
마포역 피부관리 얼굴 마사지샵 스파머시 큰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급격한 날씨 변화로 피부 트러블및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마포구 공덕영에 위치한 피부관리샵 스파머시가 큰인기다.

건조한 가을날씨에 피부를 관리해야 할 이유는 늘어만 가고 있다.

스스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 뷰티유투버들의 방송을 참고하거나 지인에게 추천을 받는 등 피부관리를 위해 본인에게 맞는 피부관리법을 찾고자 하는 니즈가 올라가고 있다.

이러한 피부관리법 중 피부관리샵을 방문해 1:1 맞춤형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고 있다.

스파머시는 개인별 맞춤 화장품으로 피부관리를 진행해주는 미국계 에스테틱 센터이다. 마포 공덕피부관리 스파머시센터에서는 4단계 스킨케어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피부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피부전문가들에 의해 고객에게 맞는 가장 적합한 성분을 추천하여 주며 깨끗하게 세탁과 소독이 된 린넨을 깔아주며  고객 맞춤별 화장품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다.

홈케어용 화장품을 무료로 지급해 관리를 받은 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하여 일주일 분량의 홈케어 화장품을 무료로 제공하여 많은 여성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특별히 스파머시 마포점은 “피부타입에 맞는 피부의 문제점을 개선 해 줄 수 있는 성분을 선택하여 주어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하는 것에 소비자들은 큰  즐거움을 가지고 있으며 눈에 띄는 피부개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