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대게맛집 ‘팔도게찜’, 싱싱한 게요리로 입맛을 사로잡는 곳
상태바
속초대게맛집 ‘팔도게찜’, 싱싱한 게요리로 입맛을 사로잡는 곳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서울과 양양 사이를 잇는 고속도로 개통 이후 속초를 찾는 여행이 늘고 있다. 무엇보다 동해바다와 설악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비롯해 척산온천, 아바이마을 등 다채로운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데, 최근 제철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식도락 명소와 미식 여행코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날씨가 급격하게 쌀쌀해지면서 환절기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보양식 메뉴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대게는 요즘 제철을 맞이해 싱싱함이 이루 말할 수 없다. 속초의 명물로 떠오르고 있는 ‘팔도게찜’은 싱싱하고 살오른 맛 좋은 게요리를 즐길 수 있어 속초 맛집, 속초대게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 메뉴는 대게, 킹크랩, 홍게 등이 있으며, 투명한 수족관에 담긴 각종 게 종류를 눈앞에서 직접 확인하여 선택 후 즐길 수 있다. 팔도게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스끼다시인데 싱싱한 활어회는 물론 물회, 제철 해산물, 생선 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스끼다시는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입맛을 돋구기에는 충분하다.

통통하게 살 오른 게 요리와 스끼다시와 함께 제공되는 게 라면과 게딱지 볶음밥은 기본 서비스 메뉴로 제공되어 식감은 물론 풍미까지 살아있는 식사를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도와준다.

한편 속초대게맛집 ‘팔도게찜’은 MBC ‘생방송 오늘저녁’,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그 이름을 알렸다. 팔도게찜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