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맛집 ‘시골한우 시골돼지’서 저온숙성 된 칼집돼지로 몸보신 할 수 있어
상태바
부산 서면 맛집 ‘시골한우 시골돼지’서 저온숙성 된 칼집돼지로 몸보신 할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은 바다를 중심으로 볼거리가 많은 해양관광도시 중 하나이다. 특히 바다를 중심으로 이색적인 맛집들이 즐비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이기도 하다.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더욱 붐비는 곳이 바로 부산이다. 부산에서도 서면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우리의 전통 먹거리들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즐길 있는 음식점들이 많다. 특히 ‘시골한우 시골돼지’는 맛과 멋을 잘 살려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장인이 생고기에 아름답게 칼집을 내 식감이 살아있는 돼지 꽃고기이다. 제주에서 모든 고기를 직접 공수해와 그 신선함과 육질의 등급은 최고라고 자부하는 곳이다.

깔끔한 메인 반찬과 함께 제공되는 꽃모양의 칼집 삼겹살을 직원들이 손님상에서 세심하게 구워 주기 때문에 대접받는 기분까지 들게 한다. 다구워진 삼겹살을 멜젖에 찍어 먹으면 풍미가 더해져 맛을 극대화 시킨다. 숯불에 구워 기름이 쪽빠진 삼겹살은 담백하고 고소하다.

서면 고기집 시골한우 시골돼지에서는 고기질에 신경쓰며 ‘고기는 나의 자존심’이라는 대표의 슬로건 아래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고기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도 강하다. 메인 메뉴인 삼겹살 외에도 한우 모듬구이, 육회, 돼지특수모듬구이, 누룽지, 김치찜등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어 기호에 맞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서면 맛집 시골한우 시골돼지의 메뉴와 가격정보는 인터넷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로 예약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