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선택한 씰리매트리스 H5, I3 유에스베드 수입매트리스 인기 랭킹
상태바
소비자가 선택한 씰리매트리스 H5, I3 유에스베드 수입매트리스 인기 랭킹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부부가 선택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유명한 유에스베드의 인기매트리스 랭킹에 따르면 씰리매트리스 H5와 I3 모델이 계속적으로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씰리매트리스 H5 모델은 가성비로 유명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으로 선택을 받고 있다. 그 뒤를 템퍼페딕 어댑트 T1 미디움, 템퍼페딕 프로어댑트 T2 소프트 모델이 뒤를 따르고 있으며, 스턴스앤포스터 오크테라스와 리저브 모델도 상위권에 랭크 됐다.

매트리스 제품별로 자세히 살펴보면, 1위를 차지한 씰리매트리스 H5 모델은 일산 파주, 하남, 구리, 평택, 안성을 비롯한 유에스베드 전 직영점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델이다. 쿠션감이 좋아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남녀 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이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씰리매트리스 I3 모델은 H5보다 한 단계 높은 모델로 960개의 단독스프링이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다. H5 모델이 910개인 것에 비해 스프링의 수가 많아 더 정밀하게 사람의 움직임과 무게에 반응하여 지지해주는 모델이다. 상부 폼의 내장재도 달라 쿠션감에서도 차이가 난다.

최근 업그레이드 된 템퍼 페딕 매트리스 모델들도 빠르게 인기를 얻어 가고 있다. 기존 시리즈에 서 발전되었을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가장 빨리 전체 직영매장에 빠르게 진열되어 고객에게 선보인 것이 큰 호평을 받았다.

그 다음으로 명품매트리스의 대명사인 스턴스앤포스터의 오크테라스와 리저브 모델이 뒤를 잇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모델이 판매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의 인기 비결로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제공한 다는 점에 있다. 이와 함께 수입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다양한 프레임과 10년 안심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패밀리 세일 주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금주 주말에는 매트리스 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시 할인 해주는 행사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템퍼매트리스 일부 품목의 경우 진열상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놓칠 수 없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의 체험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유에스베드 직영점을 방문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