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베티룸’, 4인용 전동리클라이너쇼파 및 패브릭소파 최대 60% 할인
상태바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베티룸’, 4인용 전동리클라이너쇼파 및 패브릭소파 최대 6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마석가구공단 내 위치한 ‘베티룸BettyRoom’ 11월 본격적인 브랜드 리뉴얼 앞서 전시상품과 이월상품에 대해 최대 60%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석가구단지 정문 본점과 후문 직영점을 동시에 운영 중인 베티룸은 전동소파 전문 수입원으로 1인용은 물론 판매율이 높은 4인용을 주로 유통 중에 있으며, 기능성 패브릭쇼파 원단을 수입 후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다이렉트 판매로 공급하고 있어 가격대는 물론 다양한 디자인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후문에 위치한 직영점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리뉴얼 최대 60% 할인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전동 리클라이너소파 뿐만 아니라 3~4인용 가죽쇼파, 3~4인용 패브릭쇼파, 미국 수입매트리스(메모리폼, 스프링), 세라믹식탁, 우드슬랩테이블, 6인용원목식탁, 거실장, 침대프레임 등으로, 전시상품과 이월상품 모두 해당된다.

또한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정문에 위치한 베티룸 본점은 템퍼(TEMPUR) 매트리스 세일 기간이며 까소엔과 신혼가구와 혼수, 입주가구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퀄리티 높은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로 대대적인 제품교체 때문에 발 빠른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코자 한다면 먼저 선점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이번 파격적인 세일로 하남가구단지와 의정부가구거리 및 포천가구단지 방문고객들의 문의도 많아지고 있어 정확한 배송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베티룸 브랜드 리뉴얼 최대 60% 할인은 오는 11월 중순 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베티룸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BettyRoom베티룸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