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맛집 상무초밥,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데이트와 든든한 식사를 동시에
상태바
대전 둔산동 맛집 상무초밥,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데이트와 든든한 식사를 동시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가성비 좋은 상무초밥이 대전 둔산동에 직영으로 오픈을 했다. 광주 상무지구에 본점이 있는 상무초밥은 많은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전 둔산동에 직영으로 새로 오픈을 했다.

대전 시청 맛집으로도 알려진 상무초밥은 다양한 초밥은 물론이고, 사시미, 참치, 인기 메뉴인 지라시 덮밥 등 준비되어 있다. 특히 지라시 덮밥의 경우 장어와 사시미 등이 다양하게 밥 위에 얹어져 간장에 찍어 먹는 메뉴로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시각도 자극해 더욱 입맛을 돋우는 메뉴이다. 또한 다양한 사케가 골고루 준비되어 있어 음식과 궁합에 맞춰 곁들여 먹기 좋다. 튀김, 구이 메뉴도 왕새우부터 메로구이, 연어머리구이 등 기호에 맞게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대전 초밥집 상무초밥은 다양한 메뉴로 시선을 사로잡고 맛과 가격 모두 만족을 이끌어 내 많은 단골을 보유한 맛집이다. 넓고 쾌적한 실내로 회식장소나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인 곳이다.

현재 대전 둔산동 맛집 상무초밥은 SNS이벤트 중으로 음식 사진을 찍어 올리면, 음료수 한 병을 증정한다.

상무초밥 메뉴 및 기타 안내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