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레브, 노드스트롬 백화점 입점, 베이비리스트 어워드 수상 등 美 시장 공략 가속화
상태바
에끌레브, 노드스트롬 백화점 입점, 베이비리스트 어워드 수상 등 美 시장 공략 가속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 캐리어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가 미국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 온라인몰 입점과 더불어 미국 톱 블로깅 사이트 베이비리스트(Babylist)의 베이비리스트 프레쉬 파인드 어워드(Babylist Fresh Find Award)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이비리스트(Babylist)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5만명이 넘는 미국 내 영향력 있는 육아 블로깅 사이트로 육아 아이템 소개와 더불어 개인이 등록한 구매 희망 제품을 지인이 선물할 수 있는 베이비 레지스트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이비리스트는 지난 11일부터 4일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북미 최대의 ABC 키즈 엑스포 2018(ABC Kids Expo 2018)에 참여한 영유아 제품 리뷰 중 가장 많은 수의 투표(좋아요 수)를 받은 최상위 제품 10개에 한하여 수상을 진행했다.

에끌레브는 ABC 키즈 엑스포(ABC Kids Expo)에 참여한 펄스 올인원 힙시트 제품으로 투표수 10위 안에 들어 베이비리스트 프레쉬 파인드 어워드(Babylist Fresh Find Award)를 수상하게 됐다. 수상을 차지한 에끌레브의 펄스는 아기띠와 힙시트 모두 사용 가능한 올인원 캐리어로 외출 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미국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고관절 발달 증진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육아 제품 어워드인 ‘NAPPA(National Parenting Product Awards)’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유수의 인증 기관을 통해 제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에끌레브는 최근 117년 전통의 미국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더욱 경쟁력을 높였다.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은 1901년 설립 이후 현재 미국 39개주와 캐나다 등에 총 370여 개의 지점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미국의 프리미엄 백화점 체인이다. 에끌레브 펄스는 이번 노드스트롬 백화점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추후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끌레브 관계자는 “이번 노드스트롬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전 세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끌레브의 제품성과 편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넓혀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층 도약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