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을 살린 로하셀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 인기
상태바
편의성을 살린 로하셀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되면 푸르른 하늘도 좋지만 급격하게 바뀐 기온차이와 건조함으로 인하여 피부 건강에는 무리가 생길 수 있다. 특히 건조해진 공기 속 노폐물들이 피부에 붙어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하며 수분이 빠져 나간 피부는 노화가 빠르게 시작될 수 있다.

그래서 가을철 피부 고민을 갖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나타나게 되는데 이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인 로하셀에서 꾸준히 사랑받던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을 리뉴얼하여 소개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의 리뉴얼 버전은 20가지 주의성분을 제외함은 물론 EWG 그린등급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어 예민한 피부로 고민인 고객들 역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기존의 JAR 타입이었던 용기 대신 튜브 타입 용기로 교체하면서 제품이 공기와 접촉하는 시간을 줄여 제품의 변성 가능성을 낮추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이 밖에 자연유래 성분을 첨가하였으며 가벼운 발림에 끈적함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음을 전했다.

한편,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리뉴얼 버전뿐만 아니라 가을철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핸드크림 및 샴푸 등 다양한 제품들이 로하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