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세계잼버리’ 도민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2023 세계잼버리’ 도민 서포터즈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전북】 사)2023 새만금세계잼버리 범도민지원위원회(이사장 김동수)가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성공개최 지원을 위한 참여열기 확산 등을 위해 ‘도민 서포터즈’를 11월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 세계잼버리 서포터즈는 도내 청소년, 대학생, 일반인 등 도민누구나 가능하며, SNS 등으로 잼버리의 다양한 소식을 전파하고 대국민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붐조성으로 개최열기 확산 및 잼버리 참여촉진의 징검다리 역할을 도모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범도민지원위 주관 각종 행사에 우선 초청되며,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정보제공과 활동 우수자 시상, 서포터즈 활동복 지급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신청은 전북도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활동내용이나 신청방법 등은 사)범도민지원위 사무국 또는 전북도청 세계잼버리추진단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범도민지원위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으로 2023년까지 잼버리 붐조성 및 도민 자긍심 고취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과 4개 분과별(기획총괄, 도민참여, 청소년지원, 지역발전) 활동을 추진할 계획으로 잼버리 성공개최에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범도민지원위 김동수 이사장(군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에 모집하는 잼버리 서포터즈는 어린이, 청소년, 일반인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도민 모두가 한마음 한 뜻이 될 수 있는 기폭제”라며 “잼버리 성공개최 지원을 위한 도민의 열정을 국내는 물론 세계인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