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뷰라벨 1위 선정된 헤어 컨디셔너 에센스 트리트먼트, 매출 상승세
상태바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선정된 헤어 컨디셔너 에센스 트리트먼트, 매출 상승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홈케어족이 증가하면서 손상모 관리를 돕는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H&B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헤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컨디셔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는 그보다 훨씬 많은 제품이 유통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시중에 판매중인 뷰티 제품들의 특징과 장점을 안내하고, 가장 뛰어난 제품을 ‘뷰라벨’에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뷰티 전문가들이 꼼꼼하게 분석한 내용을 공유하는 만큼 자연스레 시청자들의 높은 신뢰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는 관련 제품 매출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헤어트리트먼트 5개 브랜드를 비교 분석해 뷰라벨을 선정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나플러스의 유기농 헤어트리트먼트가 시중 5개 브랜드 제품 가운데 최종 뷰라벨에 선정됐다. 뷰라벨 선정에는 손상모 관리의 지표가 되는 ‘큐티클 개선도’가 기준이 됐다.

일부 제품의 경우 큐티클 개선도는 1.6~2%에 그쳤지만 최종 뷰라벨에 선정된 안나플러스의 유기농 헤어트리트먼트는 무려 26%를 기록한 것이다.

방송에서 박정인 에디터는 “안나플러스의 헤어 트리트먼트는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콩과 보리씨, 율무 등의 씨앗효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유래 허브성분이 손상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라고 전했다.

이후 방송 이틀만에 안나플러스 유기농 헤어트리트먼트는 모든 물량이 소진되어 현재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나플러스 관계자는 “자연유래성분 100%에 유기농 함량은 95% 이상으로 시중 제품에 비해 성분면에서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자연유래 성분이 힘 없고 탄력을 잃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에 코팅을 한 듯한 윤기와 보습을 부여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나플러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1개 구매시 안나플러스 유기농 아이크림을 증정하고, 2개 구매시 닥터라온 천연 샴푸를 추가 증정한다. 또 3개 구매시 기존 사은품에 유기농 샴푸를 함께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