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맛집 ‘스테이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플래터와 함께 육즙가득 스테이크
상태바
건대 맛집 ‘스테이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플래터와 함께 육즙가득 스테이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가벼운 마음에 찾을 수 있는 스테이크 집은 분위기를 살려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사랑하는 연인과 또는 특별한 날을 기념으로 맞고 싶은 이들에게 가성비 훌륭한 금액대로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건대 맛집 '스테이터'가 이름을 알리고 있다.

감성적 인테리어의 분위기와 함께 대리석으로 꾸며 멋스러운 테이블을 자랑하는 건대입구 맛집 '스테이터'는 스테이터 2인을 주문하면 서로인 스테이크와 플래터가 나온다.

플래터는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모듬채소구이와 스테이크파스타, 라코타치즈샐러드, 육회비빔밥, 클래식버거가 있다. 육회비빔밥하고 샐러드는 둘 중에 한 개만 선택이 가능하다. 한 번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여 가족단위로도 부담없이 맛볼 수 있다. 단순히 스테이크만으로 배부르게 먹기 어려운 부분을 좀더 보완된 여러 메뉴들을 맛보는 재미와 함께 스테이크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건대 데이트 추천 맛집 '스테이터'의 관계자는 "식감이 부드러운 고기에 인덕션으로 데워주는 감동 서비스를 실천중에 있다"며, 전문가가 고기의 익힘을 조절하기 때문에 육즙이 가득한 스테이크와 함께 알찬 메뉴구성을 맛보러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누구나 찾기 쉬운 위치에 있는 '스테이터'는 CGV 건물에 자리하고 있다. 이 외에 예약 문의 및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