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클리너와 액정클리너로 최고 제품 지향한다…TGD글래스케어
상태바
안경클리너와 액정클리너로 최고 제품 지향한다…TGD글래스케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일수록 관리와 세척에 소홀할 때가 있다. 안경이나 핸드폰이 이에 해당된다.

안경의 경우 잘 때 빼고는 하루 종일 쓰게 되며 손의 지문이나 기름, 음식물, 먼지로 인해 닦아야 할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 이때 안경클리너와 같이 세균 박멸도 가능한 제품을 사용한다면 눈 건강에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TGD글래스케어는 강알칼리수로 순수 물로만 제작되었기 때문에 안경 청소와 같이 유리 제품을 닦는데 효과적이라는 특성을 자랑하고 있다. 안경을 닦을 때 입김을 일부로 불어 닦는데 그럴 필요가 없다. TGD글래스를 안경을 닦기 천에 뿌려 닦아주면 오염물도 사라지고 세균도 99.9프로 사라진다. 거기에 면봉을 이용해 그동안 닦지 못해 먼지가 쌓인 안경 구석구석을 닦을 수 있다.

 

세균박멸이 뛰어나기 때문에 핸드폰액정클리너로 사용하는 것도 좋다. 핸드폰액정에도 수천 마리의 세균이 살고 있는데 TGD글래스케어로 핸드폰청소를 한다면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오랫동안 닦지 않아 먼지가 쌓인 TV모니터 청소나 카메라렌즈클리너로 제격이다 또한 동봉된 면봉으로 키보드 자판 구석구석에 낀 먼지를 꺼낼 수 있어 키보드청소로도 적합하다. TV나 컴퓨터모니터, 카메라렌즈를 닦는다면 미세한 먼지가 제거되어 더운 선명한 화질을 볼 수 있고, 면봉으로구석에 낀 먼지를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먼지로 인한 고장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

이렇게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TGD글래스케어는 가격도 저렴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는 게 제품 관계자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