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올레시장 갈치 맛집 ‘올레삼다정’, 가성비 좋은 특선 제공
상태바
서귀포 올레시장 갈치 맛집 ‘올레삼다정’, 가성비 좋은 특선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시사철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많은 여행객에게 적지 않은 감동을 선사하는 제주도는 우리나라 남쪽에 위치한 최고의 여행명소다.

특히 연말이 되면 너도나도 가릴 것 없이 추억여행을 위해 계획하고 찾아가는 제주도 서귀포는 각종 테마여행지와 볼거리, 먹을거리가 즐비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핫플레이스다.

이 중 서귀포 올레시장 갈치 맛집으로 알려진 ‘올레삼다정’의 경우 점심과 저녁 특선이 가성비가 좋아 손님들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

‘올레삼다정’에서는 모든 찬을 직접 만들어내어 정성스런 손맛을 바로 느껴볼 수 있고 시설 내부에는 놀이방이 있어 가족단위로 찾아오는 손님들 또한 만족도가 높다.

메인메뉴로 제공되는 조림, 구이 2인세트는 점심과 저녁 특선 메뉴로써 준비되어 있다.

구성으로는 해물전과 보말미역국, 보말죽 및 갈치통구이, 갈치조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사장님이 통갈치 뼈를 직접 발라내는 등 친절한 서비스까지 겸비해 푸짐하고 좋은 식사가 가능하다.

구성 중 갈치조림은 각 재료로 조리되었으며 양념이 잘 베여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적합한 식감을 자랑한다.

보말을 갈아서 넣어 국물색이 진한 보말미역국도 감칠맛을 자아내며 건강함이 물씬 느껴지는 색감이 좋다.

구수하게 구워진 해물전 역시 오징어와 조개 등을 넣어서 간단하게 막걸리와 먹어볼 수 있도록 제공되며 그 맛이 평이 좋아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다.

이 외에도 큰 길이를 자랑하는 갈치통구이의 경우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외관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속살이 아주 부드러워 공기밥과 함께 뚝딱 해치우기 아주 좋다.

한편 ‘올레삼다정’ 관계자 말에 의하면 “맛도 좋지만 가성비 좋은 점심과 저녁 특선에 신경을 기울여 좋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