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동문시장 맛집 ‘한림칼국수 제주여상점’, 맛있는 보말칼국수 제공
상태바
제주공항 근처 동문시장 맛집 ‘한림칼국수 제주여상점’, 맛있는 보말칼국수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해가 저물어가는 무렵, 겨울이 찾아옴에 따라 저마다 낭만여행, 추억여행, 신혼여행 등 각종 테마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우리나라 남쪽에 위치한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경관지를 마음대로 둘러볼 수 있어 사시사철 인기가 좋은 여행지다.

특히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맛집 또한 즐비해 그 인기가 나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제주공항 근처 동문시장에 위치한 맛집으로 알려진 ‘한림칼국수 제주여상점’의 경우 재방문율이 높은 보말칼국수 맛집이다.

‘한림칼국수 제주여상점’은 메인 자랑거리인 보말칼국수와 영양보말죽, 매생이 보말전 등 다양한 보말 요리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 더할나위없이 좋다.

오래된 노하우를 통해 손맛을 자아내며 금방금방 나오는 음식 서비스에 손님들의 호평 또한 자자하다.

재료로 사용하는 보말의 경우 오직 해녀들에게서만 직접 공수해와 요리를 해내기 때문에 신선하고도 건강미 넘치는 식사가 가능하다.

반죽은 직접 반죽한 뒤 24시간 숙성시켜서 면을 직접 빼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불지 않고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아낸다. 또한 오직 통보말을 사용함으로 씹는 식감이 좋다.

보말칼국수에 사용되는 육수의 경우 다시마와 미역 등 다채로운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풍미가 깊은 육수의 맛을 느껴볼 수 있어 손님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한편 ‘한림칼국수 제주여상점’ 관계자는 “소박하지만 맛있게 대접하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 담긴 향토음식점으로써 운영하다보니 재방문율이 비교적 높은 보말칼국수 맛집으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림칼국수 제주여상점’은 가족단위로 찾아오는 이들을 위해 유아의자 2개를 마련했으며 근처 무료주차장이 위치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