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결혼정보회사 그레이스메리지, 연말 앞두고 결혼상담 문의 증가!
상태바
기독교결혼정보회사 그레이스메리지, 연말 앞두고 결혼상담 문의 증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앞두고 결혼을 서두르려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기독교결혼정보회사 그레이스메리지 컨설팅 결혼상담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레이스메리지 측에 따르면, 1년을 기준으로 봤을 때 미혼남녀들이 기독교결혼정보회사에 가장 많이 등록하는 시기는 가족들의 잔소리가 심한 명절과 웨딩 시즌, 휴가철, 그리고 추위와 함께 모임이 많은 연말 연시다.

최근 그레이스메리지 컨설팅 측에 따르면, 결혼상담 문의가 증가한 이유는 싱글 생활을 즐기면서도 마음 의지할 곳을 찾는 크리스천 미혼남녀의 ‘올해가 가기 전에 안정적인 가정을 갖고 싶다’는 불안 심리가 결혼상담 문의 증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이에 그레이스메리지는 결혼상담을 문의하는 크리스천 미혼남녀를 위해 연말 맞이 무료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 시즌 크리스천 미혼남녀의 결혼상담 문의를 진행하는 그레이스메리지 컨설팅은 업력 9년의 베테랑 결혼정보회사로 조병찬 대표(장로)가 크리스천 바른 가정 세우기를 목표로 설립한 기독교결혼정보회사이다.

매년 300명 이상의 커플을 결혼에 성공시킨 그레이스메리지는 ‘크리스천 바른 가정 세우기’라는 창립이념을 실천하고,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일반 결혼정보회사와 다른 ‘성혼 시까지 무제한 만남’ 이라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그레이스메리지의 모든 회원들은 전담 커플매니저와 1:1 상담을 통해 밀착 관리를 받는다. 회원 등록 후 전담 매니저가 정해지면 약 1개월에 걸쳐 회원의 가치관, 성향, 가정환경, 이상형 등을 정밀히 파악해 파트너와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그레이스메리지 컨설팅은 위와 같은 차별화된 시스템 운영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 기독교결혼 전문 커플매니저들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회원 관리 등을 통해 회원들을 성혼으로 이끌었다.

연말을 맞이해 기독교결혼∙재혼 상담 문의를 희망하는 사람은 그레이스메리지 컨설팅 대표 전화 또는 결혼정보 사이트 내 1:1 무료 상담 요청 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