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합리적인 가격에 나만의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쇼파 할인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합리적인 가격에 나만의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쇼파 할인이벤트 진행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의 커다란 전환점인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들은 준비해야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 신혼부부가 살게 될 보금자리를 장식할 가구의 경우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게 되며 고가에 속하는 가구의 특성상 신중한 구매를 요한다.

이에 인천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까사랑스 측은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들을 위해 쇼파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까사랑스는 이태리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파가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1인 리클라이너, 카우치형쇼파, 샤무드쇼파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비엠울트라, 슬럼버 등 매트리스 브랜드와 식탁세트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쿠아쇼파와 샤무드쇼파의 경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아쿠아쇼파는 세계 특허 기술을 적용한 항균소재를 사용하여 집 먼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볼펜과 같은 이물질 밑 오염을 물만으로도 쉽게 닦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샤무드쇼파의 장점으로 가장 뛰어난 점은 물이나 커피, 주스 등 얼룩이 생겼을 때 쉽게 닦아낼 수 있다는 점과 반려동물이 할퀴어도 쉽게 상처가 나지 않는 다는 점 등 내구성이 강하면서도 관리가 편리하다는 점이 있다.

또한 이태리 직수입 매트리스 할인행사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할인매장 까사랑스 관계자는 “부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와도 인접해 있어 많이들 찾아주고 계신다”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켜 줄 특별한 가구를 통해 어떤 공간에서든 자연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