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강아지케어에 힘쓰고 있는 ‘라이프독’ 인천점, 애견인들에게 많은 관심 받아
상태바
24시간 강아지케어에 힘쓰고 있는 ‘라이프독’ 인천점, 애견인들에게 많은 관심 받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는 지속적인 청소, 위생관리 등의 케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24시간 돌봄이 필요하지만 일반적인 애견샵의 경우 오전, 오후 파트로 나눠져 운영하기 때문에 모두가 퇴근한 뒤에는 아침까지 방치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24시 인천강아지분양샵 ‘라이프독’의 경우 주야 2교대 시스템으로 매장이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24시간 운영시스템 도입 후 많은 애견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평택점, 일산점도 오픈 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인근에 위치한 이천, 여주, 광주, 일산, 고양 파주 등 각지에서 애견인들이 찾아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라이프독’에서는 많은 애견인들에게 받고 있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포메라니안, 비숑, 웰시코기, 말티즈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강아지를 분양받을 경우 출생, 건강검진, 접종 등의 기록을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다.

강아지들은 모두 최소 3회 이상의 건강검진을 받아 질병보장이 100% 가능한 상태에서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1년 질병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사은품을 증정하여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전 매장 분양가 공개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인천애견분양 관련문의는 ‘라이프독’에서 운영 중인 공식블로그나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으로 부천점, 잠실점, 화성점도 오픈준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