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럽유심 인천공항 북스토어에서 출국당일 구매!
상태바
미국 유럽유심 인천공항 북스토어에서 출국당일 구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유심칩"을 인천공항내 북스토어(공항유심센터)에서 당일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이 있다.

통신사 로밍상품 VS 해외현지의 유심칩 로밍상품보다는 현지유심칩이 저렴하고 빠른 데이터로 사용자가 더욱 늘어나는 추세이다.

해외 현지에서 구입하는 가격 보다 국내업체 공급가가 저렴해서 국내에서 미리 구매해 가는 알뜰족이 많은데, 다수의 여행객들이 인천공항 출국 당일구매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공항유심센터를 몰라서 불편하게 온라인 예약 결재 후 공항에서 픽업하고 있다.

일부업체는 온라인 예약 결재한 후 공항수령을 하는 시스템인데, 공항수령시 전달료를 납부해야 받을 수 있다. 한개가 아니라 다수구매시 전달비는 곱절로 늘어난다.

출국당일 가볍게 여행국가의 유심칩을 고르고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한 곳이 있는데, 인천공항에 있는 공항유심센터가 해당업체이다.

공항유심센터는 별도의 전달비가 없으며 인천공항 제 1,2터미널 BOOK STORE 10개 매장에서 홈페이지와 같은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미국유심, 유럽유심 전문공급처이며, 미국 티모바일상품은 LTE무제한속도로 5일부터 30일까지 여행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미국내 전화와 문자가 무제한 제공된다.

유럽 EE유심과 쓰리심 라이카 유심칩은 유럽전지역 사용이 가능하며 공항유심센터 독점공급중인 라이카유심은 유럽내 4G LTE속도에 한국전화 100분 포함이라서 최고스펙이라 할 수 있다.

해외에서 유심 및 통신사 오류로 인한 피해발생시 구매처 고객센터는 필수인데 공항유심센터는 오전9시부터 24시까지 야간 고객센터를 운영중이어서 시차가 있는 유럽 및 미주지역에서도 상담이 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