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피엠코리아, "1111웨딩" 이벤트 전격 실시!
상태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피엠코리아, "1111웨딩" 이벤트 전격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다이아몬드 매트리스의 인기가 높다.

 

이에 피엠코리아에서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1111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11웨딩" 이벤트는 11월 11일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구매고객에 한해 할인가에 11% 할인을 더해주는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가구박람회에서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가 있었던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중 블랙다이아몬드, 보니타유로탑, 스윗져유로탑, 스텐포드유로탑, 문라이트 등이 해당된다.

 

친환경소재 매트리스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미국 공인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알려진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썰타, 스프링에어, 다이아몬드, 슬립핏 등 미국매트리스에 관심이 높아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고급 수입명품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피엠코리아는 다이아몬드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씰리, 썰타매트리스, 스프링에어매트리스,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고급 수입매트리스들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피엠코리아 관계자는 “가을시즌 결혼과 이사, 입주를 앞두고 안전한 매트리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피엠코리아 매트리스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고 있어 혼수침대, 입주침대, 부모님 침대,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염두에 두고 계신 고객 분들께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피엠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각종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 고급 프레임증정 행사도 실시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일산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피엠코리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 또는 전화로도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