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캅코리아’ 로봇청소기, 반려동물과 함께라면 필수 아이템
상태바
'클린캅코리아’ 로봇청소기, 반려동물과 함께라면 필수 아이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대적으로 환기가 잘 이뤄지지 않는 겨울철. 추운 날씨와 함께 요즘 들어 고농도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는 시기다. 특히 가정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한다면 털 날림 현상과 함께 더욱이 청소하기가 까다로워 질 수밖에 없다. 

 

실내 머리카락, 털, 미세먼지 등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이 된다면 로봇 청소기를 추천한다. 비교적 저렴한 수입산 제품은 물론 국내산 제품까지 다양한 로봇청소기들이 넘쳐나는데, 제품뿐 아니라 AS 면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국내산 제품 클린캅 코리아를 소개한다.

올해 9월13일 선보인 홈뷰로봇청소기 완판 신화를 성공한 클린캅코리아에서는 레이저 센서 등의 기능 탑재로 벽과의 거리와 가구의 크기, 장애물의 위치 등을 계산하면서 청소 구역을 분별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무엇보다 미세먼지 하나라도 용납하지 못하는 잔인한 흡입력을 지녔다.

 

클린캅 코리아 담당자는 "로봇청소기가 단순히 흡입력이 좋은 것뿐 아니라, 물걸레청소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 날아다니는 먼지는 흡입과 동시에 물걸레 기능이 있어야 더욱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하며, “클린캅 코리아의 로봇청소기는 청소 중 물 보충이 필요 없도록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하고 걸레질에 필요한 물의 양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기술력으로 질척거리는 청소가 아닌 뽀송한 느낌의 청소가 가능하다”고 말한다.

홈뷰로봇청소기 클린캅 코리아에서는 청소뿐만아니고 뷰기능을 로봇청소기에 탑재하여 집안의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다. 특히 스피커와 마이크 기능까지 탑재가 되어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수월하다는 평이 높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로봇청소기가 나와 있기에 자기의 집안 환경을 잘 고려해서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면서 "제품의 성능은 물론 가격, AS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해야 만족감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구입 및 안내는 클린캅코리아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