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문화주차장 현대카드 주말,공휴일 무료주차 7년연속 진행중
상태바
김포공항 문화주차장 현대카드 주말,공휴일 무료주차 7년연속 진행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내에 불법주차대행 업체들이 기승을 부려 소비자들의 피해가 많다. 문화주차장은 손님이 직접주차하고 키를 가져갈 수 있으며, 공항까지 2분거리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주말 주차요금은 1일 2만 3천원으로 전국 공항 중 가장 비싸다. 고객들은 비싼 요금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아이들과 노인, 이용객들의 많은 짐들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불편한 점이 너무 많다. 이런 불편을 없애기 위해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이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항출발층까지(2분거리)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문화주차장은 제휴카드(현대, 국민미르)를 사용하면 무료주차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런 서비스를 통해 문화주차장은 주차 혼잡과 무허가 주차대행업체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할인카드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항시 주차요금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은 공항까지 셔틀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이용의 편리함과 차량보안의 이유로 많은 연예인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30년의 역사와 함께 김포공항 인근 실내외 주차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문화주차장의 이용시간은 5시부터 23시까지며, 현대카드 무료주차 검색을 통해 전국 무료주차 서비스 지점을 알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김포공항 문화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