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봉담가구거리 미의풍경 우드슬랩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 및 가죽소파 공장직영특가전
상태바
수원봉담가구거리 미의풍경 우드슬랩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 및 가죽소파 공장직영특가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미의풍경은 3000평의 대지위에 네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건평2000평에 전시된 다양한 가구들이 소비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모든제품을 가장 안쪽에 위치한 가구공장에서 자체제작하여 혁신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보급하고 있는 미의 풍경은 엔틱관 신혼가구관 아울렛관등 다양한 테마로 각 건물이 유럽의 프라하를 연상시키는 건축물안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가구들을 전시하고 있다.

 

디자인과 품질에 비해 가격이 좋은 이유는 공장에서 직접 만들어 소비자와 직거래한다는 창업자의 유통마인드와 이제 막 전체 리모델링을 마친 후에 특가이벤트를 최대50%까지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전제품 3년 무상AS제도는 직접 가구를 제작하는 미의 풍경에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다.

 

전체를 다 꼼꼼히 둘러보려면 6시간정도 걸리지만 본인이 원하는 가구를 전문매니저에게 설명하면 짧은 시간에 원하는 가구스타일의 쇼파, 침대, 우드슬랩, 장식장들을 쉽게 볼 수 있도록 안내해준다.

 

미의 풍경의 특가이벤트는 우드슬랩, 가죽쇼파, 샤무드쇼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혜택을드리고 있다.

 

유럽의 고급호텔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의 미의풍경이 이번에 실시하는 리뉴얼기념 특가이벤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