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수험생 우대 혜택
상태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수험생 우대 혜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달 새 단장 한 ‘빙고존’ 디지털 인터랙티브, 볼풀존 리뉴얼로 더욱 업그레이드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대표 송광호, 이하 부산아쿠아리움)이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 수험생 할인 ▲ 교복 인증 할인 ▲학기말 특별요금 등 수험생뿐만 아니라 부산아쿠아리움 방문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10월 극지방 컨셉의 이색 체험 전시존 ‘氷GO(이하 빙고)’를 새 단장해 수험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험생 할인’은 오는 15일부터 12월까지 진행되며,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아쿠아리움 방문시 매표소에서 본인의 수험표를 제시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복 인증 할인’은 남녀노소 모든 교복 착용자에게 입장권 1+1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수험생 및 교복인증 이벤트 외에 보다 폭넓은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1월 9일부터 한달 동안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입장권 50% 할인 프로모션 또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학기 말인 올해 말까지 영남지역 중고등학교 단체 입장객(인원수 학생 10명 이상)은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학기말 특별할인의 경우 단체할인 및 1개월전 예약시 VR체험 무료의 혜택이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팀장은 “그간 입시 준비로 고생한 수능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2001년 11월 개장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및 경남 지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이 살아가고 있다.

또,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 개의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선사하는 세계 최대의 아쿠아리움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새 단장한 ‘빙고존’은 5가지 극지방 테마를 담은 이색 체험 전시 공간으로 입구바닥에 신설된 디지털 인터랙티브, 볼풀존 리뉴얼 등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해 더욱 다채롭고 환상적인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