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가심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신혼부부 사이서 인기
상태바
웰모아, 가심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신혼부부 사이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웰모아 엘식스(HCW-701) 안마의자

 

결혼을 준비하는 젊은 신혼부부 사이에서의 혼수 소비 성향이 예전과는 달라졌다. 과거에는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과시용’이었으나 이제는 부부를 위해 꼭 필요한 혼수품을 위주로 구매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마의자’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인식되었으나 최근에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나를 위한, 또 부부를 위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신혼부부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집에 있는 시간이 짧은 맞벌이 부부들이 많아지면서 안마의자는 퇴근 후 집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나의 힐링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이 있는 신혼부부의 경우 기존 안마의자 브랜드들의 높은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져 쉽사리 구매 결정을 내리기 어려웠을 수 있다. 이에 착한가격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에서는 D2C(Direct to Consumer 중간유통 과정을 제거하고 온라인 등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방식)브랜드로 전환하면서 안마의자 시장내 가격거품을 걷어냈다.

과도한 기능의 신제품, 비싼 광고비 및 마케팅비, 인건비, 임대료, 연구개발비 등의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모두 제거하여 정직한 가격을 만들며 단순히 가격에만 메리트를 느끼는 것이 아닌 품질, 기능, 디자인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론칭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웰모아의 대표 제품으로는 먼저 가성비 초프리미엄 안마의자 ‘엘식스’가 있다. 엘식스는 S&L 프레임과 6개의 마사지볼 사용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신체 곡선에 맞게 세밀하고 정교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MP3, 12가지 자동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기능을 포함한 풀옵션 안마의자다.

‘타미3DX’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가격을 낮추고 내구성을 강화하여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S프레임과 L프레임을 동시에 적용하여 목부터 엉덩이까지 굴곡진 부분을 빈 공간없이 마사지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곡선미를 살려 세련된 디자인과 3D 입체마사지를 구현하며 소비자들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전방 슬라이딩 기능, 전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 6가지 자동 프로그램 등의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관계자는 “안마의자가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가격부담 없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구매는 웰모아 공식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