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PT '슬림투바디짐' 체계적인 맞춤 관리가 가능해 운동족들에게 인기
상태바
압구정PT '슬림투바디짐' 체계적인 맞춤 관리가 가능해 운동족들에게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에 대해 관심이 높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자기관리를 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2012년 로데오에 오픈한 압구정PT '슬림투바디짐'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발급하는 1급 전문 스포츠 지도사 취득과 석&박사 출신들로 깊이 있고 트렌드에 맞는 운동 지식을 제공하며 자신에게 맞는 운동법을 배울 수 있다

.

체육학 박사 '김재원' 대표는 현재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의 웨이트트레이닝 강의를 하며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연수원 이론 교수를 겸직하고 있다. 

 

운동이 필요한 대상은 운동이 재미없고 싫은 경우나 체중 감량 후 건강하고 매끈한 몸매를 원하며 적정 체중인데도 몸의 탄력이 없어서 고민인 경우, 산후 비만과 각종 성인병 및 노인성 질환이 있는 경우, 틀어진 자세로 인한 목과 어깨, 허리와 골반교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퍼스널트레이닝 '슬림투바디짐' 운동 프로그램으로는 연령대와 기본 체력에 맞게 체계적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기초 체력 프로그램부터 자세 교정 및 안정화 프로그램, 신체 각 기능 정상화 프로그램과 근신경 연접 강화 프로그램, 면역력 증가 및 스트레스 저항 프로그램, 자세교정 프로그램이 있다.

 

헬스장의 특이점으로 전문 영양사의 '건강 다이어트 샐러드'를 맞춤식으로 제공하고 있어 헬스 이용객들에게 인기이다.

 

건강을 해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의무적이고 기계적인 운동법, 내게 맞지 않는 식단법을 볼 수 있다. 모든 요인을 해결하기 위해 본 센터는 MBTI 전문가를 통해 심리적인 상태와 인성 파악을 통해 적절한 운동법을 매칭하며 신체적 조건이 다르듯 개개인의 입맛과 알레르기, 체질을 반영한 샐러드 식단을 제공하여 근본부터 바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운동을 즐기면서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압구정운동 '슬림투바디짐'에 대한 자세한 헬스 등록과 문의는 네이버에 등록된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