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실시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목식탁과 세라믹식탁을 만나볼 수 있어
상태바
이벤트 실시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목식탁과 세라믹식탁을 만나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매트리스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가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수상하여 각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수상하여 최저 30~ 최대 73% 할인 이벤트를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청첩장을 소지하고 방문한 신혼부부 고객에게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중복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70평의 대형매장으로 운영되는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창고형 할인매장 방식으로 운영되어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특히 세라믹식탁과 원목식탁이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세라믹식탁은 흙을 구워 만든 도자기류인 ‘세라믹’을 사용하며, 100% 천연광물을 이용한 친환경소재 식탁이라는 게 특징이며 오염이 생기더라도 쉽게 제거할 수 있고 세균이 서식할 수 없는 0.5이하의 흡수율을 가진 제품이다. 더불어 자체적인 내열성이 뛰어나서 뜨거운 그릇, 냄비, 자기를 올려놓아도 변형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원목식탁의 경우 세월이 지날수록 원목 자체의 멋이 깊어져 고풍스러운 느낌을 낸다는 게 장점이다. 깊은 컬러감과 함께 대리석이나 세라믹 식탁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따뜻한 느낌이 집안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준다. 또한 피톤치드를 방출하여 스트레스 이완 및 면역기능 증대와 피부질환 감소의 효과를 누려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와 더불어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약 30여종이 이르는 수입매트리스와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