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코리아 공식인증 대리점 씰리침대 일산식사점 '초 겨울 숙면기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씰리코리아 공식인증 대리점 씰리침대 일산식사점 '초 겨울 숙면기원'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고양가구단지 안에 위치한 씰리코리아 공식인증대리점인 일산식사점은 “이번 '초 겨울 숙면 기원 이벤트를 기획하며 많은 고객들이 씰리매트리스 체험 및 1:1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컨설팅 받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씰리침대 일산식사점은 모든 구매 고객께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하며, 기존 병행수입 제품만을 판매하던 일산지역에 최초로 150평 대형 전시장을 오픈 하여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H5나 I3,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제품과는 차별화된 씰리코리아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게 된다.

씰리코리아에서 생산한 100% 정품으로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고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세계특허 기술인 씰리만의 포스처피딕 티타늄스프링을 사용하여 병행 수입되는 제품과는 스프링 체계부터 다르다고 전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씰리침대에서 생산한 다양한 씰리매트리스 타입을 체험하고 비교해보며 본인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씰리침대 본사 역시 137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에일레 퀸매트리스를 소비자가격 199만원에서 100만원인 할인된 990,000원에 판매하며, 호주 직수입 모델인 에비뉴 제품을 소비자가격 359만원에서 162만원이 할인된 197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