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XR·8·플러스 구매하면 정품 에어팟 100% 지급
상태바
아이폰XS·XR·8·플러스 구매하면 정품 에어팟 100% 지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지난 11월 2일에 국내 출시한 애플의 신형 모델 아이폰XS, XS 맥스, XR 3종과 함께 등장하는 ‘에어팟’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에어팟은 애플에서 출시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최초로 이어폰 단자 없이 출시 된 아이폰7과 함께 등장했었다. 시중에서 구매 시 10~20만 원대의 높은 금액으로 초반에는 소비자들의 반발을 샀으나 그 이후 아이폰 시리즈도 전부 이어폰 단자 없이 출시되면서 에어팟의 고유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 그리고 편리함으로 점점 인기를 얻어 지금은 애플스토어에서 ‘품귀현상’이 지속 될 정도로 큰 인기몰이 중이다.

이에 ‘매일매일이 핫딜’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핫딜폰’은 ‘아이폰 시리즈’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XS, XS 맥스, XR, 8, 플러스, X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전부 지급한다.

핫딜폰 관계자는 “아이폰7 이용자부터는 에어팟과 함께쓰면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에어팟은 돈 주고 사기에는 고민 될정도로 높은 금액에 책정되었지만 사은품으로 받았을 땐 최고의 만족을 누릴 수 있는 아이폰 시리즈의 보완재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S8, LG V30 0원, 아이폰7 256GB, LG V35, 갤럭시S9 20만 원대,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A7, A6, A8 2018, A8 STAR 0원 등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