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해운대,서면,포항,거제도 건강한 가족만들기 진행
상태바
부산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해운대,서면,포항,거제도 건강한 가족만들기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부터 동물병원에 이르기까지 애견인과 애묘인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오픈한 미유펫 부산본점이 넓고 위생적인 인테리어를 앞세워 부산을 넘어 광주,대전,전주,천안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까지 진행하며 인근지역에서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단순한 반려동물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하나의 가족의 일원으로써 생명을 존중하는 기업의 마인드를 앞세우는 미유펫은 부산, 울산, 광주, 천안, 진주, 대구, 인천, 전주, 청주, 대전 등의 전국적 애견전문 프렌차이즈로 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분양을 받는 마음가짐도 중요하지만, 분양을 받는 애견샵 또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데 반려동물의 출처, 사후관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자체 메디컬센터가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고, 분양시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건강상태 또한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부산강아지분양·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에서는 자체 동물병원을 동시에 운영하면서 수의사가 분양 시 가장 중요한 애완동물의 건강검진을 한 후, 분양을 도와주어 처음 분양을 하는 이들도 안심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강아지분양과 애견병원 외에도 애견, 애묘미용과 호텔 등도 함께 운영해 강아지는 물론 고양이를 키우는 애묘인들도 동일한 분양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애견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애견용품으로는 수십 가지 브랜드의 강아지 영양제, 간식, 의류, 목욕용품 등 거의 모든 종류의 카테고리 내 수천 여 종류의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미유펫 전체 지점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지점이 있기에 지점과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고객이 방문을 통해 직접 보고 입양을 할 수 있고 분양 후엔 즉시 보장되는 사후관리서비를 받을 수 있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미유펫 부산지점에서는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공해 창원, 양산, 김해, 진해, 거제, 마산 등의 지역에서 애견분양을 하러 오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었으며 여러 품종 중 말티즈, 요크셔테리어,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시츄, 웰시코기, 장모치와와 등이 인기라고 말하였다. 다양한 품종을 원하는 고객의 소리에 맞춰서 미유펫은 250여 마리의 품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하는 품종이 있다면 1:1 맞춤분양 시스템을 통해 만족을 주고 있다.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부산 애견분양 미유펫은 거품을 뺀 분양가로 손님들에게 건강한 가족을 만들어주고자 다가온 11월 최대 80% 할인 이벤트와 고양이, 강아지 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미유펫 부산본점 관계자는 “애완동물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진행하는 랜드마크 수준의 상징적인 업체가 되고 그에 걸맞는 서비스도 항상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 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부산 애견샵 미유펫의 분양정보, 80% 할인 이벤트, 무료입양 이벤트는 유선,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또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SNS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