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 "동명항에서 제일 저렴한 집" 자부
상태바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 "동명항에서 제일 저렴한 집" 자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안에 위치한 속도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다양한 맛집과 카페를 방문하는 재미까지 있는 관광지다. 특히 이맘때 쾌청한 하늘과 푸른 바다, 단풍으로 물든 산을 감상하며 해안도로를 따라 속초가볼만한곳을 따라가는 여행 코스를 추천할 만하다.

 

관광지를 둘러보다 배가 출출해지면 속초 동명항을 찾으면 된다. 제철을 맞은 동해안의 수산물이 한 자리에 모이는 곳이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철 동해안 특산물 가운데 대게를 빼놓을 수 없는데, 선주직판으로 대게를 저렴하게 공급하는 곳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속초 맛집 '비치대게'는 선주직판(연합복합어선보유)으로 직수입 및 유통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중간유통마진을 없애 동명항에서 제일 저렴한 대게집이라고 자부하는 곳이다. 1층에서 손님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대게를 고를 수 있는데다, 가격까지 저렴해 가성비 높은 식사가 가능하다.

 

대게 외에 킹크랩찜, 랍스터찜, 싱싱한 활어회, 새콤달콤한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기본 상차림으로 15~20여가지 스끼다시가 제공되므로 온 가족이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잇다.

 

앞서 비치대게는 생생정보통, 생방송오늘저녁, 산해진미, 생활경제, 명물인생, 생방송오늘저녁, 포켓몬해, 강원도가 좋다 등 다수의 방송에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소개되며 신뢰를 쌓았다.          

 

네이버에서 예약 후 방문하면 10% 할인 혜택과 함께 SNS 인증 시에도 5~10%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므로 참고하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