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강남 센스반영구아카데미 권태희원장 특허획득에 주목
상태바
반영구화장학원 강남 센스반영구아카데미 권태희원장 특허획득에 주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거리 방송이 늘어나고 패션과 뷰티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뷰티업계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이 계속될수록 남보다 전문성을 가진 뷰티 교육이 더욱 필요하단 소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합법적으로 반영구화장 전문교육이 가능한 센스반영구아카데미는 7년 연속 반영구교육 만족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4차산업 시대 특성화 교육을 실시 남다른 실무 기술력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전략을 지도하고 실무 현장에서 원장님과 강사들의 실시간 사후 관리가 진행되어 경쟁이 치열한 뷰티업계에서 수강생들이 수료 이후에 바로 취업 및 창업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센스 반영구아카데미 권태희원장은 다년간 교육 노하우를 집약 국내 반영구학원 최초 ‘세상에 없던 반영구 교육 특허’를 획득 했다. 4차산업시대 특성화 교육과 반영구육 특허를 통해 국내에서 재수강률 0%를 처음 기록했으며 3000명 이상의 국내 외 수많은 전문가 배출이란 명성도 지키고 있다. 

 

반영구화장배우기 위해 센스 반영구아카데미를 찾아오는 수강생들은 개인별 습득 능력에 따른 1:1 맞춤 반영구교육을 통한 마스터책임교육은 물론 취업연계기회와 창업 전문 컨설팅 교육 마케팅, 세무 법률까지 모든 실전 과정을 한번에 익힐 수 있다.

 

센스만의 개인 습득 능력별 맞춤 교육은 일관된 강의 식 교육이 아닌 개인 스케줄에 따라 자유로운 수강이 가능해 교육 시간에 큰 제약이 없으며 추가비용 없이 평생 사후관리 및 기술 보정을 받을 수 있는 평생 교육제 시스템으로 졸업생들은 단순하게 배움과 수료에서 머무르는 것이 아닌 반영구화장을 통해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전문가로 성장 하게 하고 있다.

 

센스반영구아카데미 관계자는 “눈썹문신학원등 실무에서 접적 활용할 수 있는 기술력을 1:1 맞춤교육을 통해 교육하고 실무 노하우도 함께 교육하는 과정이 7년연속 교육만족도 1위를 달성한 비결” 이라며 “전문뷰티인이 가져야 소양과 다양한 스팩을 쌓을 수 있게 도와 보다 빠르게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하며 수료후 실무경험 부족과 잘못된 교육으로 재수강을 받는 일 없이 학원 최초 수강률 0%를 기록할 수 있게 됐다” 고 말했다.

현제 센스반영구아카데미는 권태희원장님의 반영구특허획득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반영구수강시 반영구수강료 최대 50% 할인으로 반영구학원비를 합리적으로 제하고 있다. 또 속눈썹연장교 무료 교과정 포함 개인에게 지급되는 반영구재료 세트 지급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삼담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