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SAT학원 '위스터디 어학원', "소수정예·맞춤 시스템으로 성적 향상 도와"…'조기등록 시 할인까지'
상태바
명품 SAT학원 '위스터디 어학원', "소수정예·맞춤 시스템으로 성적 향상 도와"…'조기등록 시 할인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의 향후 진로 계획을 세우고 있거나, 학습 관리에 체계적인 학부모라면 지금부터 자녀의 학업 스케줄을 설계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특히 해외 대학 진학을 목표로 삼고 있는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SAT시험은 최강의 강사진과 교육시스템을 갖춘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외에도 자녀의 본질적인 영어 실력을 높이길 원하고, 리딩에 대한 막연한 어려움과 부담을 갖고 있는 경우에도 미리 SAT시험 공부를 시작해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압구정 SAT학원 '위스터디 어학원 압구정'에서는 정해진 소수 인원만으로 SAT시험 전담반을 꾸려 국제학교 입학 준비,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영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타 강사진의 명품수업을 통해 실력을 한층 향상하고, 수업에 대한 철저한 피드백, 숙제 및 출결 점검 등으로 수강생들의 학습관리까지 철저하게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SAT시험 일정과 관련된 시험 자료 및 진학 상담까지 돕고 있다.

 

이에 강남 SAT학원 '위스터디 어학원 압구정 본원' 대표는 "우수한 명품 강사진들을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반에 투입해 단시간에 최대의 학습 효과를 거두는 것이 목표이다"며 "수강생 맞춤 케어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리딩 실력을 높이고, 진학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현재 많은 수강생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미국 최상위권 대입 준비를 위한 SAT시험은 최신 문제 트렌드와 학습비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무작정 공부만 하는 것이 아니라, SAT 시험공부를 체계적으로 설정하고 최적화된 환경에서 공부를 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험이다"고 조언했다.

 

한편 강남SAT 위스터디 어학원에서는 11월에 조기등록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