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구미LG웨딩박람회' 11월 10일부터 11일 개최
상태바
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구미LG웨딩박람회' 11월 10일부터 11일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부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구미LG웨딩박람회가 11월 10일(토)부터 11일(일) 구미LG베스트샵 인동점에서 개최된다.

구미LG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웨딩샵, 웨딩스튜디오, 허니문, 예물, 예복 등 많은 업체가 참여하는 건 물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방문감사 이벤트로 박람회 기간 동안 방문하는 이들에게 2만 원 상당의 웨딩 다이어리와 빼빼로, 장미꽃을 증정하며, 계약혜택으로는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구미LG웨딩박람회에서는 스드메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드메 패키지, 세미토탈 패키지, 스드메 패키지, 토탈 패키지와 같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스타일에 따라 나만의 웨딩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실속 웨딩 패키지인 스드메 기획상품이 출시되기때문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허니문의 경우, 박람회 예약시 최대 150만원 파격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에서 허니문을 준비할 경우 여행용 가방, 비치 샌들, 에코백, 고급압축앨범, 지퍼백 세트, 환전 우대서비스와 같이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또한, 한복 계약 특전으로 밥상보, 예단봉투, 촬영 한복대여, 고급노리개, 귀이개, 캐릭터 양말을 제공하며, 예물 계약 특전으로는 18k 제품 30%할인, 탄생석 목걸이, 진주 세트,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예복, 혼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구미LG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이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미LG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