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몰, 아이폰XS, 아이폰XR 실가입 혜택 번이 기변 모두 에어팟지급 이벤트
상태바
픽몰, 아이폰XS, 아이폰XR 실가입 혜택 번이 기변 모두 에어팟지급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11월 2일 정식출시된 아이폰XS, 아이폰XR과 갤럭시노트9, LG V40씽큐 등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구도가 펼쳐지고 있다.

이에 픽몰에서는 아이폰XS, 아이폰XR 실가입을 진행중에 있으며 번이, 기변 모두 정품에어팟 증정 삼성정품 급속충전 무선충전기, 퀵핀 오토 무선 차량용 고속충전 거치대 중 택1 블루투스 이어팟, 샤오미정품 보조배터리, 케이스 등 100%증정 사은품과 100여가지 실속있는 사은품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유선가입시(인터넷+IPTV) 60만원 지급 이벤트와 매월 요금할인, 통신사 제휴카드 이용시 최대 109만원 추가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업체측은 "아이폰XS 사전예약기간에도 누적신청고객이 1만명 돌파해 지금까지도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사전예약 부럽지않은 혜택을 통해 아이폰XS, 아이폰XR 실가입을 놓치지 말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갤럭시노트9, LG V40씽큐 등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제공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픽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