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동탄가구단지 ‘우드올렌스’, 1주년기념 친환경원목가구, 원목침대프레임 등 할인
상태바
수원 동탄가구단지 ‘우드올렌스’, 1주년기념 친환경원목가구, 원목침대프레임 등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원목가구 전문업체 ‘우드올렌스(Woodolens)’는 지난해 오픈한 수원 동탄가구단지점의 개점 1주년 및 김포공장 본점 쇼룸 리뉴얼을 기념해 총 세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동안 우드올렌스의 친환경가구를 구입해온 고객의 의견을 모아 준비한 11월의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금)까지 진행되며 첫 번째 이벤트로는 ‘디어 평생침대’라 불리는 원목침대프레임에 대해서 품목별 Q/SS 각20조 한정 최대 40% 할인을 적용하는 반값기획전으로, 선 제작 후 주문 방식으로 진행되며 계약 순으로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저상형침대와 패밀리침대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신혼침대 구입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디어 LED 수면침대(디어 양수납침대)’에 대해서도 각각20조 한정 최대 5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매트리스와 세트 구입시 별도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도 있어 혼수침대 구입예정인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두 번째로, 오포가구단지와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소비자들의 우드슬랩테이블 수요가 많아지면서 6인용원목식탁 한정할인도 진행 중으로, 수종별 10조 한정 판매되며 오프라인 전용상품으로 진행 된다. 기본 철제다리가 포함된 금액으로, 원목테이블 수종으로는 티크(Teak), 망고(Mango) 원목으로 W2000 사이즈다. 행사품목 외에 북매치와 솔리드의 보루네오월넛 및 미송 등 선택의 폭이 넓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는 동탄 수원가구단지점과 김포가구단지 본점의 쇼룸에서 동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는 우드올렌스 동탄가구단지점 이월 및 전시 상품을 신제 리뉴얼 입점을 앞두고 기존 키즈가구에 대해 최대80만원 이상 할인이 적용된 제품들도 판매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친환경원목가구나 어린이가구,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등 이월 및, 전시 상품에 해당이 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어 발 빠른 방문이 필요하다”며 “특히 수원가구거리와 용인가구단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등 원목가구할인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드올렌스는 ‘2018 제12회 대한민국 녹색에너지우수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40년 이상 겉과 속이 동일한 친환경원목가구를 만들고 있는 업체로 알려졌다. 3년 품질보증과 15년 A/S 관리기간도 주어진다.

금번 1주년 기념 11월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우드올렌스 동탄점과 김포 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