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 연말 모임 송년회 장소로 인기
상태바
인천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 연말 모임 송년회 장소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를 돌아보고 마무리하는 송년회 시즌이 돌아왔다. 연말을 맞아 회사나 단체별로 송년회, 망년회 등의 연말모임도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나친 음주나 유흥보다는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식사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모임 장소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인천의 핫플레이스인 ‘송도’는 환상적인 고층 빌딩 풍경을 자랑하는 센트럴파크부터 한옥마을, 해안공원, 아암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해 나들이를 즐기러 온 가족단위나 연인 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송도에는 센트럴파크를 중심으로 여러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어 다양한 송도 맛집이 즐비해있는데, 이에 연인, 가족 외식뿐 아니라 단체회식 및 송년회 장소로 애용되고 있다.

이 가운데 이탈리아 감성을 살린 레스토랑으로 넓은 규모의 매장과 가성비 좋은 음식을 선보이는 인천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가 주목받고 있다.

‘피제리아 일피노’는 송도 맛집답게 메뉴 구성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주력 메뉴로는 참나무를 사용해 도우의 쫀득함을 살린 ‘나폴리 화덕피자’와 뽀모도로 및 봉골레와 같은 ‘정통 이태리 생면 파스타’, 그리고 300도가 넘는 돌판에서 기호대로 구워 먹는 ‘스톤 스테이크’ 등이 있다.

이렇게 이탈리아 정통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피제리아 일피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음식에 비해 착한 가격을 선보여 각종 기념일이나 비즈니스 장소로 이용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반려견을 동반한 식사가 가능하여 송도 애견동반식당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무엇보다 식사 시 24시간 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하여 송도의 데이트를 하러 온 연인부터 친구, 가족외식, 인천 송년회, 회식장소 등 외식장소로 인기가 높다.

인천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 관계자는 “최근 회식이나 송년회가 먹고 취하기보다는 한 해를 돌아보고 대화를 나누는 분위기로 정착되면서 가볍게 주류를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저희 레스토랑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피제리아 일피노는 국제신도시 전경이 보이는 클래식한 환경에서 여유롭게 식사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늑한 분위기와 맛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송도 레스토랑 혹은 송도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을 찾고 있다면, 피제리아 일피노가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