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2019년 공인중개사시험 공부방법 및 연간커리큘럼으로 전망 밝혀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2019년 공인중개사시험 공부방법 및 연간커리큘럼으로 전망 밝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기부 형식으로 운영되는 공인모(공인중개사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 카페에서 30회 공인중개사 강좌 연간커리큘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와 2차시험 대비를 위한 기본서를 발간했다.

공인모는 11월 기초입문 과정부터 시작해 2019년 10월 최종마무리 과정까지 개정된 법령과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학습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무료인강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시험일정, 시험과목 안내, 기출문제 분석, 핵심요약, 독학 공부방법, 교재, 학원, 앞으로의 전망 등 다양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공인중개사업뿐만 아니라 공-경매의 업무까지 할 수 있어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공인중개사 전망을 보고 제 2의 직업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막상 준비를 하게 될 시 공인중개사 학원의 비용이나 공인중개사 인강 비용을 걱정하고 포기하게 된다. 특히 공인중개사 교재만을 사서 공인중개사독학을 하는 경우에는 시간과 비용이 더 들 수 있다.

공인모는 이런 수험생들의 악순환반복을 방지하고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기로 결정하고 여기에 공인중개사공부방법, 공인중개사공부기간 등 시험정보를 회원들끼리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장을 만들어주고 있다. 여기에 주택관리사시험일정, 주택관리사무료인강, 주택관리사교재 정보 같은 내용도 전부 확인 가능하다.

이러한 사항이 가능한 것은 바로 ‘우리는 서로 도움으로 성장한다’라는 공인모의 슬로건 때문으로, 이런 슬로건에 맞게 대략 50만 명에 다다르는 회원들끼리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면서 합격에 도움을 받고 있다.

공인모 관계자는 "EBS, 서울 강남, 노량진, 수원, 대전 공인중개사학원 등에서 활약하신 교수진들의 2019년 강의를 제공하는 만큼 더욱더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모에서 도움을 받고 합격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무료인강뿐만 아니라 전국모의고사를 볼 수 있으며, 총 6,200만원의 장학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