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대박 기원" 강남맛집 '대게나라' 풍성한 이벤트 열어
상태바
"수능 대박 기원" 강남맛집 '대게나라' 풍성한 이벤트 열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5일 수능이 끝날 때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하는 외식업체들이 많다. 그 동안 몸과 마음으로 노력을 기울인 수험생들은 물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중요한 행사다.

강남 대게 맛집으로 잘 알려진 대게나라 강남점도 이번 수능의 날을 맞아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소식이다. 11월 15일(목)부터 29일(목)까지 15일간 10% 할인 및 영화 예매권 증정으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내용이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대게나라는 가족외식이나 직장인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 특성을 가진 맛집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넓직한 홀과 파티션홀, 개별룸, 단체석까지 모임 규모나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럭셔리한 분위기가 고객들의 기분을 더욱 높여준다는 평을 받는다.

안으로 들어서면 특A급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살아있는 상태로 보관해 둔 대형 수족관이 고객들의 눈길을 모은다. 싱싱한 재료가 주문 즉시 자체 개발한 찜기계에 쪄내어 먹기 좋게 손질되어 차려져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메인요리와 함께 나오는 게살죽, 사시미, 샐러드, 탕류, 튀김류, 볶음류, 미소나베탕, 게장볶음밥, 후식 등 수준급 비주얼로 구성된 한상차림은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 대게나라 강남점 관계자는 "이번 수능의 날에 특별한 모임 장소에서 외식 계획을 가진 고객들에게 이곳이 정답이 되도록 만전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