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외장하드복구 및 하드디스크복원 비용 할인 이벤트
상태바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외장하드복구 및 하드디스크복원 비용 할인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장하드, USB메모리 같은 이동식디스크 및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많은 데이터를 저장하고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사용자의 실수 또는 잘못된 조작, 시스템 오류로 인한 삭제, 빠른포맷, 파티션 삭제나 충격에 의한 파손, 침수, 화재 등의 원인으로 인한 고장 발생으로 데이터가 사라지거나 접근불가가 생기는 경우 또한 급증하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데이터복구 및 복원에 대한 정보와 업체를 찾아보고 있다.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관계자는 "데이터복구 및 복원에서 가장 경계해야 되는 것은 잘못된 방법을 적용하여 데이타복구가 실패하는 경우이다. 이는 저장되었던 정보가 훼손이 되어 적절한 방법을 진행한다고 하여도 복구불가 상황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증상확인, 원인분석, 원인해결을 하고 난 후 적합한 복구 프로그램이나 전용장비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래야 원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시중에 유포되어 있는 무료 복구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직접 시도해 볼 수도 있지만 이 경우 원본 데이터를 훼손하는 경우도 있으니 중요한 파일이 있을 경우 꼭 전 문가와 상담을 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외장하드복구 전문센터 '예스컴' 에서는 일반적인 컴퓨터(데스크탑, 노트북, 맥북)에서 사용하는 하드디스크(HDD) 복구 외장하드복구와 SSD복구, usb 메모리복구와 스마트폰, DSLR카메라, 블랙 박스에서 사용하는 마이크로(micro) SD카드복구 등 모든 저장매체와 한글파일, 액셀파일, 포토샵 파일, 삭제파일, 사진, 동영상 등에 대한 데이타복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S9·S8·노트8 같은 최신스마트폰복구부터 아이폰X·8·7·플러스 등 아이폰 복원 및 맥북(프로), 아이맥 등 컴퓨터 및 노트북 복구도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랜섬웨어(매그니베르, 갠드크랩)복구 및 서버(NAS)복원 서비스도 지원한다.

강남 데이터복구센터를 중심으로 종로, 용산, 양천 등 서울 전지역과 파주, 구리, 의정부, 인천 경기 전지역에 무료 출장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지역에 대해서는 택배접수 및 센터내방, 원격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데이터복구비용과 공임 가격에 대한 수시 30% 할인을 11월말까지 진행하여 가격을 낮춰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