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베스트 셀링 바디 선정 리얼꽃잎 바디워시 쿠스티에, 한국시장 상륙
상태바
아시아 베스트 셀링 바디 선정 리얼꽃잎 바디워시 쿠스티에, 한국시장 상륙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하고 서늘한 기후가 이어지는 가을 겨울, 바디 워시, 바디 미스트, 바디 로션 등 바디 라인을 통해 바디 케어 및 안티에이징을 시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아시아에서 베스트 셀링 바디 브랜드로 선정된 쿠스티에는 자연 유래 성분의 아름다운 향과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바디 라인으로 일종의 풀바디 테라피를 추구하는 이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쿠스티에의 샤워&바쓰 젤 4종(체리블라썸, 로즈, 카모마일, 라벤더)과 스킨&바디 미스트 2종(체리블라썸, 로즈)이 드디어 한국에도 상륙하면서 쿠스티에 바디 라인을 향한 한국 팬덤의 높은 수요가 이어질 전망이다.

리얼 꽃잎 바디워시로 알려진 쿠스티에는 자연으로부터 온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자연식물 농장에서 선별 된 꽃잎의 로맨틱하고 풍부한 향으로 바디 관리 선순환 기능을 제공한다.

리얼 꽃잎 쿠스티에 샤워&베스 젤은 피부 관리에 효율적인 약산성 PH6-7로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목욕 후에도 피부가 쉽게 건조하지 않고 장시간 촉촉한 수분감이 남아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에 원활한 보습력을 돕는다.

샤워&베스 젤 라인은 피부톤을 화사하고 밝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체리블라썸, 피부에 보습력을 높여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조함을 예방하는 로즈, 세균을 억제해 유분기를 잡아 산뜻한 진정력을 부여하는 라벤더, 쉽게 붉어지는 피부를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주는 카모마일 총 4가지가 있다.

스킨&바디미스트인 로즈, 체리블라썸은 헤어, 페이스, 바디 모두 사용 가능해 전신 피부 관리에도 탁월한 기능을 선사한다.

프랑스 천연 식물 농장에서 선별된 리얼 꽃잎이 갖고 있는 로맨틱한 향과 바디 관리 기능을 갖춘 자연 친화 브랜드 쿠스티에는 현재 공식 온라인 몰에서 샤워 볼 증정 및 무료배송 등 회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3,000원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쿠스티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