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면접 학원 라온제나 스피치, 공기업 면접부터 대기업 면접까지 완벽 준비, 면접대비반 개강
상태바
취업 면접 학원 라온제나 스피치, 공기업 면접부터 대기업 면접까지 완벽 준비, 면접대비반 개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LG,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대기업 면접 전형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의 최우선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공기업들이 하반기 사상 최대 인재 채용을 진행 중이다. 건강보험공단은 지난 7일부터 면접 전형을 시작하였고, 지난 10월 29일에 원서접수를 마친 한국철도시설공단은 오는 17일 필기시험과 면접 전형이 예정되어 있다. 한국 전력공사는 지난 27일 필기전형이 마무리되었고 12일부터 면접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블라인드 채용과 직무적합성의 변별력을 높이기 위해 NCS면접, 인성면접, PT면접, 구조화면접 등 시스템화된 면접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취업 준비생들은 면접에 대한 막연한 준비가 아닌 기관별, 직무별에 맞는 체계적인 면접 준비가 필요하다.

먼저 라온제나 면접학원은 건강보험공단면접, 건강심사평가원면접, 한국전력면접, 한국철도시설공단면접 등 공기업면접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NCS기반의 면접코칭을 받을 수 있는 공기업면접 대비반을 개강한다. 일관성, 구조화, 표준화, 신뢰성을 바탕으로 NCS면접 카테고리인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조직이해능력 등을 자신만의 스토리텔링에 접목시켜 자신이 해당 직무에 가장 적합한 인재라는 것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모의면접을 통해 면접에 필요한 자세와 태도, 전달력을 위한 보이스트레이닝까지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은행권 또한 NCS을 기반으로 면접이 진행되기 때문에 은행권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들도 눈여겨볼만하다. 지난 8일 신한은행 1차 면접 결과 발표를 시작으로 신한은행면접, 우리은행면접, 하나은행면접, 국민은행면접 등 2차 면접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금융권면접 면접강의는 면접 1분 자기소개와 회사지원동기 등 지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기본 질문 답변부터 기업별, 산업별 이슈에 따른 직무관련 답변 준비를 통해 지원자들의 직무적합성과 전문성을 보여줄 수 있는 면접강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롯데그룹은 지난 10월 30일부터 학력, 학점, 어학점수 등을 보지 않는 스펙태클 채용을 시작했다. 지난 2015년부터 도입된 스펙태클 채용은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평가하기 위해 기획서로 서류 전형을 진행하고 엘텝 전형 후 프레젠테이션, 미션 수행 등의 면접 전형을 치른다. 라온제나 취업면접학원에서는 롯데면접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PT면접에 필요한 논리를 구성하는 공식부터 발음교정, 발성연습을 통한 목소리좋아지는법을 배워 자신감 있게 면접을 볼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수차례 모의면접을 통해 발표공포증을 없애고 구체적인 피드백까지 받을 수 있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면접잘보는법을 배울 수 있다.

라온제나 면접학원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나 면접스피치학원비용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면접스피치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수업인 면접인터넷강의 ‘라인강’을 준비했다. 면접인강 라인강은 12년 동안 면접코칭 방법을 지도해온 베스트셀러 ‘면접, 나만의 스토리로 승부하라’, ‘목소리를 바꾸니 면접에 합격했다’의 저자이자 라온제나 면접학원의 임유정 원장의 직강으로 제작되어 면접스피치학원수강료가 걱정인 취업준비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강남면접학원, 잠실면접학원, 사당면접학원, 판교면접학원, 분당면접학원, 용인면접학원과 수원면접학원을 알아보고 있는 취업준비생에게는 강남 스피치 학원인 1호점 라온제나 면접 스피치 학원 강남점이 이동하기 편하고 신촌면접학원, 마포면접학원, 이대면접학원, 홍대면접학원, 여의도면접학원, 종로면접학원, 시청면접학원을 알아보고 있는 취업준비생에게는 신촌 스피치 학원 2호점 라온제나 면접 스피치 학원 신촌점이 이동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대전광역시 서구 1호선 정부청사역에 위치하고 있는 3호점 라온제나 대전면접학원, 전주시 완산구 전라북도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4호점 라온제나 전주면접학원 등 총 4개의 면접학원을 운영하며 취업컨설팅을 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