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화장품용기 전문 기업 ㈜창신
상태바
고급 화장품용기 전문 기업 ㈜창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에 맞는 용기 제작으로 주목

아모레퍼시픽과 스킨푸드, 한국콜마 등에 고급 용기를 납품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창신은 시장의 요구와 변화에 맞게 디자인된 최고 품질의 표준용기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필요에 따라 표준용기를 수정 보완하여 고객의 기호에 꼭 맞는 용기로 만들어 주며, 이에 필요한 기술적인 자문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거래사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사출부터 후가공(증착, 코팅, 인쇄)을 공장내에서 모두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하여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며 빠른 납기를 할 수 있고,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모델들은 선진기술과 완벽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완성되었기 때문에 어떠한 요구도 충족시켜 줄 수 있다고 한다.

주로 아크릴 화장품용기, 개발, 사출, 증착, 코팅, 인쇄를 생산하는 ㈜창신은 디자인과 금형개발에 따른 시간, 노력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창신 관계자는 “품질개선을 위한 혁신과 신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로 고객사의 신제품 개발에 기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우수한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신은 화장품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장품 용기전문 부자재 포탈사이트인 ‘프리코스’에 입점이 되어있다. ㈜창신이 입점한 ‘프리코스’는 포탈사이트 내에서 화장품부자재 및 OEM/ODM 기업들이 미니 홈페이지처럼 자체광고를 할 수 있으며, 100여 개가 넘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OEM/ODM 업체의 정보와 각 회사들이 생산하는 용기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